4차 산업혁명 시대에 태어나고 자라나는 청소년과 젊은 세대의 새로운 문화콘텐츠로 자리 잡은 e-스포츠 분야에 더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함.
e스포츠에 대한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교육을 통해 가능성 있는 우수한 인재를 발굴 육성하며, 게이머(Gamer)에 대한 공동문화의 매개체로써 인식 정립.
코로나19로 언택트(untact) 시대를 맞아 급성장하고 있는 e스포츠 산업 활성화와 관련 산업 교육 인프라 확산하여 미래 성장동력에 이바지함.
e-스포츠의 강국으로써 e스포츠가 하나의 정식 스포츠화라는 인식으로 누구나 즐기는 스포츠로 e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하는 목적을 둠.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중심으로 e스포츠가 새로운 주류 문화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학생들의 진로 확대에 기여.
우수한 아마추어 e-스포츠 선수를 확보함과 동시에 e-스포츠 게이머들의 체계적이고 근본적인 교육을 통하여 경기력 향상과 학교 교육을 함께 도모함.
아마추어 게임 대회의 상위 입상과 프로선수, e-스포츠 지도자 등 e-스포츠 전문가 양성에 목표로 둠.
감독 : 교사 박○○
코치 및 지도 : 교사 임○○, 교사 심○○
선수단(미정 / 2024년 3월 선발예정)
1학년 : 0명
2학년 : 0명
3학년 : 0명
2021년 7월 15일
언론보도
2021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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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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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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